ISAK SCORES AGAIN TO LEAD NEWCASTLE TO WIN AT TOTTENHAM

Isak scores again to lead Newcastle to win at Tottenham

Isak scores again to lead Newcastle to win at Tottenham

Blog Article

엘링 할란드와 맨체스터 시티는 펩 과르디올라 감독 체제에서 최악의 성적을 거둔 후 코너를 돌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할랜드는 토요일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 4-1로 승리하며 두 골을 넣었고, 시티는 충격적이고 상상할 수 없는 6주 동안의 붕괴가 시작된 10월 말 이후 처음으로 프리미어리그에서 연속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 당시 디펜딩 챔피언들은 리그 경기 9경기에 출전해 단 한 번만 승리하며 챔피언스리그 예선에서 탈락했고, 과르디올라 감독의 재건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이제 시티는 특히 토요일 브라이튼과 크리스탈 팰리스에서 각각 무승부를 기록한 후 2위 아스널과 4위 첼시에서 승점을 쌓은 후 앞으로 더 나은 시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과르디올라는 흥분하지 않았습니다.

"결과에 매우 만족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구시가지가 돌아왔는지 물어볼 수는 없습니다. 경기를 보셨다면 저희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난 주말 레스터에서 2-0으로 승리한 것은 설득력이 없었지만, 적어도 할란드의 날카로운 공격에서 웨스트햄을 상대로 더 좋은 징후가 나타났습니다. 노르웨이 공격수는 후반 42분 사비뉴의 크로스를 헤딩으로 연결해 2-0을 만들었고, 55분 사비뉴의 또 다른 패스를 받아 골키퍼를 제치고 3-0을 만들었습니다.

어느 쪽이든 필 포든의 자책골과 슈팅이 있었고, 니클라스 풀크루그가 웨스트햄을 위해 한 골을 만회했습니다.

과르디올라는 "우리는 여전히 다른 이유로 예전과 같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결과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고군분투하지만 그것은 방출입니다."

시티는 6위를 유지했습니다.

리버풀에 좋은 날

리버풀에게는 좋은 날이었고, 리그 리더는 경기조차 뛰지 못했습니다.

아스널은 브라이튼에서 조아오 페드로를 제치고 페널티킥 포인트에서 동점을 만들며 1-1로 끌려갔고, 리버풀과의 격차를 3점으로 좁힐 기회를 놓쳤습니다. 에단 은와네리 감독은 아스널을 앞서게 했고, 17세의 나이에 18세 이하 선수로는 유일하게 프리미어리그에서 여러 골을 넣은 여섯 번째 선수가 되었습니다.

브라이튼의 페널티킥은 아스널 수비수 윌리엄 살리바가 페드로와 머리를 부딪혀 튕겨 나오는 공에 도전했다는 판정을 받은 후 내려진 것입니다. 아스널 감독 미켈 아르테타는 이 판정에 실망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제 커리어에서 이런 판정은 본 적이 없습니다. 저는 소년들에게 이런 판정을 받은 적이 있는지 물었고 아무도 본 적이 없는지 물었습니다." 첼시의 리그 무승 행진은 팰리스에서 1-1로 비긴 후 4경기까지 이어졌습니다.

장 필립 마테타는 82회에 팰리스에서 동점골을 넣으며 콜 팔머의 개막전을 취소했습니다.

첼시는 12월 22일 이후 두 차례 무승부와 두 차례 패배를 기록하며 엔조 마레스카 감독이 현실적인 도전자라는 사실을 받아들이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다소 활기를 띠던 타이틀 입찰에 타격을 입혔습니다.

첼시 윙어 제이든 산초는 "우리는 여전히 골 앞에서 많은 기회를 만들었지만 최종 결과물을 얻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같은 축구를 하고 있고, 여전히 100%를 주고 있습니다. 축구에서 이런 일이 일어납니다."

리버풀은 아스널을 5점 차, 첼시를 9점 차로 앞서고 있으며, 두 라이벌을 모두 2경기 차로 따돌리고 있습니다. 첫 번째 경기는 일요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홈 경기입니다.

형태의 이삭

알렉산더 이삭이 프리미어리그 7경기 연속 득점을 올리며 부상으로 타격을 입은 토트넘을 상대로 뉴캐슬이 2-1로 승리했습니다.

스웨덴의 공격수 라두 드 ă구 ș킨이 크로스를 살짝 터치하고 공을 이삭의 발에 맞고 굴절시키는 등 38분에 스웨덴의 공격수가 승리를 거뒀습니다. 이 공은 이슬락의 시즌 13번째 골이자 지난 7경기 만에 9번째 골을 기록하며 골문 안으로 드리블했습니다.

토마스 투헬 감독은 최근 부임한 잉글랜드 대표팀 감독으로서 첫 스카우트 임무를 수행했습니다. 3월 월드컵 예선전에 발표될 첫 번째 대표팀에 포함될 것으로 보이는 두 명의 선수는 전반 6분 만에 스코어 시트에 올랐습니다.

전반 4분 도미닉 솔랑케가 토트넘의 리드를 잡았고, 앤서니 고든이 동점골을 넣었습니다.

5위 뉴캐슬은 5연승을 거뒀고, 토트넘은 지난 4경기에서 승점 1점으로 하위권에 머물렀습니다.

사우샘프턴 스래시드

감독 교체는 사우샘프턴에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리그 최하위 팀은 12월 21일 해고된 러셀 마틴을 대신해 영입된 이반 주릭 감독 아래 홈에서 브렌트포드에 5-0으로 패하며 3연패를 달성했습니다. 사우샘프턴은 주릭 감독 아래 4경기에서 승점 1점을 기록했고, 전체 득점은 6점에 불과했습니다.

브라이언 음베모는 브렌트포드의 두 골 중 두 골을 넣었고, 이번 시즌 리그에서 13골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브렌트포드가 프리미어리그에서 거둔 가장 큰 승리였습니다.

애스턴 빌라는 레스터를 2-1로 이겼고, 본머스는 에버턴과의 홈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하며 프리미어리그 당시 클럽 기록인 8경기 무패를 기록했습니다.안전놀이터

Report this page